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전하고 편리한 터미널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시설물 관리
  •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 인력 운영 및 터미널 내 시설 수시청소·점검 등
  • 철저한 터미널 시설 관리를 통해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사고 예방
    • 24시간 CCTV운영 및 경비 순찰을 통한 터미널 내 질서 보안·유지
    • 폭설·화재 등 각종 재해에 대한 대응 체계 구축 및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서비스과정
  • 터미널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하여 편의시설(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 운영
  •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 집합교육,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 고객서비스 평가,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등
  • 터미널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터미널 시설이용 및 점포임대 등 각종 문의 시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 제공
    • 서면·전자민원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서비스결과
  • 고객이 터미널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관리하겠습니다.
  •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터미널을 운영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쾌적한 터미널 이용환경 구축을 위해 아래 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터미널 내 노숙 및 음주, 고성방가 등 이용객에게 불쾌감을 유발하는 행위 금지
  • 터미널 시설물 파손행위 및 터미널 내 취사행위 등의 행위 금지
  • 기타 고속/시외버스 관련 문의는 해당 번호(☎051-508-9200)로 연락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터미널 연락처
    사무실 051-519-7305 상황실 051-519-7300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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