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께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기질 향상을 위하여 매일 환기설비 가동 및 공기오염도 측정결과 공개(연 1회 이상)
    • 화장실(1일 3회 이상),통로바닥 청소,쓰레기 집하관리 등을 수시 점검하여 청결상태 유지
  • 지하도상가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사고 예방
    • 24시간 CCTV운영,상황관리,경비 순찰을 통한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공간 제공
    • 비상·응급사항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위한 시설물 화장실내 연락처, QR코드 부착 및 안전유도를 위한 측광 유도표지 설치 등으로 안전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운영
 
서비스과정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지하도상가 출입구, 대중교통이용 표지판, DID, 네이버(www.naver.com)를통한 뷰-타입 지도 제공
    • 상가 운영시간 중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하여 편의시설(에스컬레이터 등) 운영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지하도상가 입점주 대상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 실시(연 1회 이상)
    • 호객행위 근절, 소비자보상(교환·환불)제 시행으로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
  • 지하도상가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만족센터(대표번호 1670-8114)운영으로 점포임대문의 및 점포소개, 편의시설 안내 서비스 제공
 
서비스결과
  • 상설 전시 휴게공간을 운영하여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쇼핑환경 편익을 제공하겠습니다.
  • 소비자단체와 함께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조사 후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지하도상가를 운영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이용편익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도상가는「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관리하는 시설이므로 흡연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월 정기휴일(서면몰 1주째 화요일, 남포 지하도상가 2·4주째 화요일, 부산역 지하도상가 2주째 화요일·4주째 일요일, 광복‧부전몰 지하도상가 2주째 화요일, 서면지하도상가 서면몰 1번째 화요일, 국제 지하도상가 1‧3주째 월요일)에는 지하보도 통행이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상가별 연락처
    남포지하도상가 051-713-8200 국제지하도상가 051-713-8251
    광복지하도상가 051-713-8231 중부지하도상가 051-713-8261
    부산역지하도상가 051-713-8273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